왜 우울할 때 도박을 할까요?

저는 도박 중독자입니다. 저는 10대 때부터 도박을 해왔고, 그것은 제가 매일 힘들어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도박에 대한 중독이 아니라, 이기는 것과 함께 오는 최고의 상태에 있습니다. 우울할 때 도박은 현실에서 벗어나는 방법이에요.
이것은 제 문제를 잊기 위한 방법입니다. 그리고 몇 시간 동안, 제가 세상의 꼭대기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 하지만 저는 항상 무너지고, 그 주기는 다시 시작됩니다.

그만해야 한다는 건 알지만, 어쩔 수가 없어요. 우울증과 도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혼자가 아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사람들이 우울할 때 도박을 하는 이유와 도움을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도박 중독이란 무엇인가?

도박 중독은 그것으로 고통 받는 개인에게 파괴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심각한 심리적 장애입니다. 도박중독은 도박에 대한 강박관념, 자신의 도박행위를 통제하지 못하는 것, 부정적인 결과에도 불구하고 도박을 계속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도박 중독은 금전적인 파멸, 관계 문제, 정신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는 진행성 장애입니다. 도박 중독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은 종종 그들의 충동을 조절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심지어 그들이 질 여유가 없을 때도 도박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도박 중독에 걸린다면, 전문적인 도움을 요청하세요. 이 장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자원들이 있습니다.

도박중독의 신경과학

도박 중독의 신경과학은 연구자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주제입니다. 도박 중독의 정확한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뇌의 보상 체계의 변화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도박중독은 충동조절장애의 일종으로, 이 장애를 가진 사람들은 충동을 조절하는 뇌 부위에 이상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특히 도박중독자들은 기획과 의사결정 등 집행기능을 담당하는 전전두피질의 활동이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도박 중독자들이 부정적인 결과를 알고 있을 때에도 도박을 하고 싶은 충동을 조절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이유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도박 중독은 뇌 구조의 변화 외에도 뇌 화학의 변화와도 연관이 있습니다. 연구들은 도박 중독자들이 즐거움과 동기 부여와 관련된 신경 전달 물질인 도파민의 수치가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도박이 왜 그렇게 중독성이 있는지 설명할 수 있습니다: 다음 큰 승리를 향한 끊임없는 탐색은 저항하기 어려운 도파민 유발의 높은 수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도박 중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용 가능한 도움이 있습니다. 중독을 극복하고 건강하고 생산적인 삶을 살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자원이 있습니다.

도박 중독 치료법

도박 중독에는 여러 가지 다른 치료법이 있으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개인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인 치료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인지행동치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치료는 문제 도박의 원인이 되는 사고 패턴과 행동을 식별하고 변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개별 상담: 이것은 우울증이나 불안과 같은 도박 중독의 원인이 될 수 있는 근본적인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그룹 지원: 도박 중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많은 지원 단체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단체들은 장애를 다루기 위한 사회적 지원과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약물치료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도박 중독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약이 처방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항우울제는 기본적인 우울증을 치료하는 데 사용될 수 있고, 날트렉손은 도박에 대한 갈망과 충동을 줄이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도박 중독이라고 생각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만약 여러분이 도박 중독에 걸렸다고 생각한다면, 가능한 한 빨리 도움을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중독을 극복하고 삶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많은 자원들이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여러분의 중독을 이해하고 회복을 위한 계획을 세우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상담사나 치료사에게 연락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여러분이 이 어려운 시기를 헤쳐나갈 때 지원과 안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도박 중독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12단계 프로그램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중독에서 회복하기 위해 노력할 때 지원과 책임감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기간 동안 가족과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인생에서 이 어려운 시기를 겪으면서 사랑과 이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결론

사람들이 우울할 때 도박을 하는 데에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것은 그들의 문제에서 벗어나 짧은 시간 동안 기분이 나아지는 방법입니다. 안전놀이터 사람들은 청구서를 지불하거나 감당할 수 없는 물건을 사기 위해 돈을 얻으려고 도박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도박은 우울증에 대처하는 좋은 방법이 아니다. 그것은 더 많은 빚, 관계 문제, 그리고 심지어 정신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우울증과 도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용 가능한 도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