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내기하는 법

농구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이고, 사람들이 게임에 돈을 거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카지노사이트 농구 베팅이 처음이라면 조금 벅찰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당신에게 농구 내기 방법에 대한 크래시 코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베팅, 승산 판독 방법 및 현명한 베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팁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다음 게임에 약간의 흥분을 더하고 싶거나 돈을 벌기를 원하든 간에, 여러분이 농구에 베팅하는 것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읽어보세요.

농구 베팅이란 무엇인가?

농구 베팅과 관련하여, 여러분이 그것에 접근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들이 있습니다. 한 경기 결과에 내기를 걸 수도 있고, 한 시즌 전체의 결과에 내기를 걸 수도 있습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 머니라인 베팅, 오버/언더 베팅 등 다양한 베팅 유형도 있습니다.

입니다.만약 여러분이 농구 베팅을 처음 한다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다른 종류의 베팅에 대해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여러분은 내기를 할 때 가능한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베팅에 대해 알게 되면 베팅에 관심이 있는 팀과 선수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농구 베팅을 시작하기 전에 예산을 세우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런 식으로, 여러분은 너무 무리해서 결국 여러분이 잃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게 되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예산을 고수하고 여러분이 잃을 수 있는 것만을 베팅한다면, 여러분은 장기적으로 훨씬 더 앞서게 될 것입니다.

전미 농구 협회 경기에서 승산이 얼마나 되나요?

NBA 경기에 베팅하는 몇 가지 다른 방법들이 있지만, 가장 흔한 것은 포인트 스프레드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는 승산 결정자들이 게임에서 각 팀이 득점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포인트 수입니다. 예를 들어, NBA 경기의 점수 차이가 7.5점이라면, 그것은 승산 결정자들이 홈팀이 원정팀보다 7.5점을 더 얻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입니다.홈팀에 걸면 7.5점 이상 이겨야 내기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원정팀에 내기를 걸면 최대 7.5점까지 질 수 있고 그래도 이길 수 있습니다.

입니다.NBA 경기에 베팅하는 또 다른 방법은 머니라인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머니라인은 단순히 승패에 상관없이 어느 팀이 경기를 완전히 이길지 승산이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NBA 게임의 머니라인 +200이 있다면, 원정팀에 100달러를 걸면 200달러를 획득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비슷하게, 만약 돈줄이 -250이었다면, 그것은 당신이 홈팀이 완전히 이기는 것에 100달러를 걸기 위해 250달러를 걸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고의 내기를 선택하는 방법.

농구에서 가장 좋은 내기를 선택할 때 몇 가지 명심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먼저, 내기의 확률을 고려하세요. 확률이 높을수록 잠재적 보상도 크지만 위험도 높습니다. 둘째, 관련된 팀들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한 팀이 다른 팀보다 월등히 잘하면 이길 확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두 팀이 대등한 경기를 펼친다면 어느 쪽으로든 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포츠에 대한 여러분 자신의 지식을 고려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농구에 대해 많이 안다면, 여러분은 많이 모르는 사람들보다 더 나은 예측을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베팅 유형 및 베팅 방법

여러분이 농구 경기에서 할 수 있는 많은 다른 종류의 내기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베팅 유형은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인데, 이 베팅은 특정 포인트 수만큼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팀에 베팅할 때입니다. 예를 들어, 점수 차이가 5이고 이긴 팀에 내기를 걸면 5점 이상 이겨야 내기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정확히 5점 차로 이겼다면, 그것은 밀어내기일 것이고, 당신의 내기는 환불될 것입니다.

입니다.또 다른 유형의 내기는 머니라인 베팅인데, 이것은 여러분이 완전히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팀에 걸 때입니다. 머니라인 베팅의 승산은 일반적으로 양수 또는 음수로 표현됩니다. 양수는 팀이 약자라는 의미이고 음수는 팀이 우승 후보라는 의미입니다. 예를 들어, 한 게임의 머니라인이 +250이라면, 그것은 그 팀이 약자이고 당신이 베팅한 100달러마다 250달러를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돈줄이 -300이라면, 그것은 그 팀이 우승 후보라는 것을 의미하며 100달러를 따기 위해서는 300달러를 걸어야 할 것입니다.

입니다.또한 한 게임에서 득점한 총 점수(오버/언더)와 각 분기 또는 절반의 승자에 대해 베팅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여러분이 농구 경기에서 할 수 있는 많은 다른 종류의 내기들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스포츠에 베팅하는 것의 단점, 그리고 그것들을 피하는 방법

농구에 베팅할 때,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몇 가지 잠재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도박은 중독성이 있고 재정적인 파멸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조심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쉽게 빚을 지거나 심지어 파산할 수도 있습니다.

두 번째로, 농구 베팅으로 돈을 따더라도, 그 모든 것을 다시 잃을 가능성이 항상 있습니다. 주식 시장은 당신이 투자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잃을 수 없기 때문에 훨씬 안전한 투자입니다.

마지막으로 당첨금에 세금이 부과됩니다. 그래서 생계를 위해 농구 경기에 베팅한다면, 수입의 상당 부분을 정부에 포기해야 할 것입니다.

다행히, 이러한 함정을 피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우선, 당신이 잃을 수 있는 것만을 걸어요. 두 번째로, 매일 또는 일주일에 얼마를 걸 의향이 있는지에 대한 한도를 정하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연말에 엄청난 세금 고지서를 받지 않도록 농구 내기가 아닌 다른 것에 당신의 상금을 투자하세요.

결론

농구에 베팅할 때, 여러분이 명심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은 게임을 안팎으로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팀, 선수, 그리고 통계를 아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단 여러분이 게임에 대해 잘 이해하게 되면, 여러분은 스포츠북이 제공하는 승산과 대사를 살펴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입니다.농구에 베팅할 때, 포인트 스프레드가 항상 누가 경기에서 이길지 나타내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때로는 우승 후보가 포인트 스프레드보다 더 많이 패할 수도 있고, 때로는 약자가 노골적으로 승리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기 전에 조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입니다.결론적으로, 농구에 베팅하는 것은 여분의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내기를 하기 전에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실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조사를 하고, 승산과 선을 이해하며, 포인트 스프레드가 항상 누가 게임에서 이길 것인지를 나타내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항상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