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정신병이 도박을 일으키나요?

도박은 인기 있는 취미이고,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시간을 보내는 흥미로운 방법입니다. 하지만 도박이 우리의 삶을 차지하기 시작하면 어떻게 될까요?

도박이 어떻게 정신병으로 이어질 수 있는지 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결국, 도박은 행운과 운에 믿음을 두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점점 더 많은 돈을 잃기 시작한다면, 그것은 대처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신 질환의 징후와 그 원인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도박으로 이어지는 가장 흔한 정신 질환들 중 몇 가지를 탐구할 것입니다. 우울증에서 중독에 이르기까지, 여러분 자신이나 여러분이 사랑하는 누군가에게서 이러한 문제들을 어떻게 식별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배우기 위해 계속 읽어보세요.

도박을 유발하는 정신질환은 무엇인가요?

정신 질환은 다양한 행동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이 질문에 대한 답은 아무도 없습니다. 하지만, 도박과 일반적으로 관련된 몇몇 정신 질환들은 강박 장애, 조울증, 주요 우울증, 그리고 정신 분열증 성격 장애를 포함합니다.

강박장애가 있는 사람들은 종종 특정한 생각이나 행동에 대한 강한 집착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강박적인 도박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조울증을 가진 사람들은 극도의 기분 변화를 경험하는데, 이것은 그들이 그들의 도박 행위를 통제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심각한 우울증을 가진 사람들은 종종 절망과 슬픔의 감정을 경험하는데, 이것은 그들이 그러한 감정들을 탈출하는 방법으로 도박을 하도록 이끌 수 있습니다. 정신분열성 인격장애는 사회화에 대한 관심이 부족하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이는 이 상태를 가진 사람이 도박 충동을 통제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람의 자원을 고갈시키는 정신 질환

불안 장애, 강박 장애,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그리고 우울증을 포함하여, 강박적인 도박으로 이어질 수 있는 많은 정신 질환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각각의 조건은 돈이든 소유물이든 간에 사람들이 과도한 도박을 하게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조울증과 정신 분열증을 가진 사람들은 도박 문제를 일으킬 위험이 증가합니다.

도박 문제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정신 질환을 동반하는 충동성입니다. 불안장애, 강박장애, PTSD, 그리고 조울증을 가진 사람들은 종종 압도당하고 통제할 수 없는 상태를 느끼는데, 이것은 그들이 부정적인 생각이나 감정에서 벗어나기 위해 자주 도박을 하게 할 수 있습니다. 도박은 또한 이러한 사람들이 어려운 감정이나 좌절을 경험한 후에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이 됩니다.

정신 질환은 또한 의사 결정에 장애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불안장애, 강박장애, 꽁머니 10000 , 조울증을 가진 사람들은 그들의 강박적인 도박행위와 일치하는 비이성적인 생각이나 충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러한 조건들은 그들의 삶에 대해 합리적인 선택을 하는 사람의 능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개인이 정신 질환으로 인해 일상적인 일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의 도박 행위가 걱정된다면, 전문적인 도움을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박 중독 및 기타 관련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자원이 지역 사회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박의 동시 발생 장애

도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많은 정신 질환들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불안장애입니다
2. 우울증입니다
3. 강박장애(OCD)입니다
4. 정신분열증입니다
5. 조울증입니다
6. 외상과 관련된 외상성 외상입니다
7. 약물 남용 장애입니다.
8. ADHD와 조울증과 같은 이중 진단 장애입니다.
9. 도박 문제와 동시에 발생하는 섭식장애 또는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PTSD)와 같은 기타 정신 질환입니다.

도박과 정신질환을 퇴치하는 방법

정신질환은 도박을 포함한 다양한 행동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질문에 대한 답은 아무도 없습니다. 하지만 도박과 정신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지침이 있습니다.

어떤 정신 질환을 가진 사람들은 그들의 충동이나 감정을 통제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고, 이것은 그들이 도박과 같은 해로운 행동을 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정신 질환에 대한 치료는 개인들이 그들의 충동과 감정을 통제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을 도울 수 있고, 이것은 그들이 도박을 포함한 해로운 행동에 참여할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정신 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가족 구성원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이용할 수 있는 치료 옵션에 대해 스스로를 지지하고 교육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결론

도박 장애의 원인은 다양한 정신 건강 상태 때문일 수 있기 때문에 이 질문에 대한 답은 하나도 없습니다. 하지만, 도박 장애의 가장 일반적으로 인용되는 몇 가지 원인들은 불안, 우울증, 그리고 조울증을 포함합니다. 게다가, 도박 장애를 가진 일부 사람들은 약물 남용 문제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종종, 도박 장애가 있는 사람들은 그 활동에 중독되어 멈추기가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