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베팅은 당신에게 적합한가?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다음과 같다.

내기 전에, 스포츠 베팅이 당신에게 맞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박은 여분의 돈을 벌기 위한 재미있고 신나는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모두를 위한 것은 아니다.
첫 번째 베팅을 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재정 상황, 스포츠에 대해 얼마나 많이 알고 있는지, 그리고 여러분이 위험에 대해 편안한지 여부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스포츠 베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고 자신에게 적합한지 여부를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스포츠 베팅이란 무엇인가?

스포츠 베팅은 스포츠 경기의 결과에 돈을 거는 행위입니다. 스포츠 애호가들은 축구와 농구에서 야구와 하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포츠에서 경기와 이벤트의 결과에 내기를 걸었습니다.

입니다.스포츠 베팅자의 대다수는 재미와 오락만을 위해 스포츠에 베팅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캐주얼 베팅자로 알려진 사람들입니다. 하지만, 스포츠 경기에 내기를 걸어 생계를 꾸리는 프로 스포츠 베터들의 파견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은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많은 나라에서 합법적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인기는 폭발적으로 증가했고, 현재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인터넷을 통해 베팅을 하고 있습니다.

입니다.베팅하는 사람이든 프로든 스포츠 베팅에 손을 대는 데 관심이 있다면 몇 가지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스포츠 베팅의 작동 방식, 할 수 있는 베팅 유형, 시작하기 위해 어디로 가야 하는지 등 스포츠 베팅의 몇 가지 기본 사항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베팅의 종류

스포츠 경기에 걸 수 있는 많은 다른 종류의 베팅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베팅 유형은 게임이나 이벤트의 결과에 대한 베팅인 스트레이트 베팅입니다. 다른 유형의 내기는 놀이, 티저, 선물, 그리고 소품을 포함합니다.

직선 내기는 가장 일반적인 내기의 유형입니다. 스트레이트 베팅은 게임이나 이벤트의 결과에 대한 내기입니다. 승산은 일반적으로 분수 또는 소수점으로 표현됩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뉴욕 양키스가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할 것이라고 내기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완전히 우승할 것이라고 내기할 것입니다. 승산은 4/1로 표현될 수 있는데, 이는 양키스가 월드시리즈에서 우승하면 1달러당 4달러를 획득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파레이는 두 개 이상의 개별 베팅을 하나의 베팅에 결합하는 일종의 베팅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양키스가 월드시리즈에서 우승하고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가 슈퍼볼에서 우승할 것이라는 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두 팀 모두 이기면, 당신은 당신의 패리 내기에서 이길 것입니다. 파레이 베팅은 종종 스트레이트 베팅보다 더 높은 보상을 받는데, 이는 그들이 이기기가 더 어렵기 때문입니다.

티저란 자신에게 유리한 포인트 스프레드를 조정할 수 있는 내기의 일종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월드 시리즈를 우승하기 위해 양키스에 티저 내기를 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 4점 이상 이길 필요가 있도록 포인트 스프레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는 방법

만약 여러분이 스포츠 베팅을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스포츠 베팅의 기본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메이저사이트 승산, 핸디캡 및 베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타 요인에 대한 이해가 포함됩니다.

기본에 대한 이해가 깊어지면 연구를 시작할 때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관심 있는 내기의 종류를 제공하는 평판이 좋은 스포츠 책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온라인에서 리뷰를 읽거나 친구에게 추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일단 여러분이 편한 스포츠 책을 찾았다면, 이제 내기 시작할 때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연구는 핵심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베팅과 베팅의 작동 방식을 이해해야 합니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잘 다루면, 당신은 당신이 가장 관심 있는 게임에 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에 또 다른 수준의 흥분을 더하는 재미있고 신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도박의 한 형태이고 그렇게 취급되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잃을 수 있는 돈을 꼭 저축하고 항상 책임감 있게 내기를 하세요.

피해야 할 위험한 내기

일반적으로 너무 위험해서 투자할 가치가 없다고 여겨지는 몇 가지 유형의 베팅이 있으며, 그 결과 가능하면 피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헤지 베팅이 포함됩니다. 헤지 베팅은 다른 베팅으로 인한 손실을 상쇄하기 위해 하는 베팅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양키스가 이기는데 그들이 진다면, 당신은 당신의 손실을 상쇄하기 위해 레드삭스가 이기는데 헤지 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헤지 베팅은 종종 실패하며, 결과적으로 장기적으로 더 많은 돈을 쓰게 될 수 있습니다.

-제안(소품) 베팅: 소품 베팅은 게임 내에서 특정 사건이나 결과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첫 쿼터에서 특정 선수가 터치다운을 할 것인지 아닌지에 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소품 베팅은 종종 기술보다는 운에 기반을 두기 때문에 매우 위험한 경향이 있습니다.

-미래에 걸겠습니다. 미래의 베팅은 미래에 일어날 사건에 거는 베팅입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시즌이 시작되기도 전에 누가 슈퍼볼에서 우승할지에 걸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베팅하는 팀이 실제로 당신이 베팅하는 이벤트에 참가한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미래의 베팅은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패레이: 파레이는 여러 게임이나 이벤트에 배치되는 단일 내기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양키스가 이기고 레드삭스가 지는 것에 걸 수 있습니다.

결론

스포츠 베팅이 당신에게 맞는지 아닌지에 대한 답은 궁극적으로 개인적인 것입니다. 그러나 결정을 내리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핵심 요소가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스포츠에 더 많은 흥분을 더하는 재미있고 신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도박의 한 형태이고, 그렇게 취급되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포츠 베팅의 세계로 뛰어들기 전에, 반드시 조사를 하고 관련된 위험을 이해하세요. 그리고 항상 책임감 있게 내기하는 것을 기억하세요!